본문 바로가기

2018/11

(20)
리츠 투자, 롯데리츠(가칭) 설립 추진 최근 리츠 투자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그룹이 롯데리츠(가칭) 설립을 추진하고 있어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롯데지주는 최근 국토교통부에 자본금 100억원 규모의 '리츠자산관리회사(AMC)' 예비 인가 신청을 냈으며 일정 대로라면 내년 초 예비인가가 나오고 약 3개월 후에는 본인가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츠는 롯데자산개발이나 롯데쇼핑이 아닌 지주사 차원에서 부동산 자산관리회사를 설립하여 롯데 계열사들이 보유한 마트, 호텔, 백화점, 임대주택, 물류시설 및 롯데월드 등 다양한 부동산을 유동화하거나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롯데호텔 홈페이지 ] 2014년에 롯데쇼핑이 백화점과 마트 20개 매장을 묶어 1조원대의 리츠를 설립하여 싱가포르 증시..
인사동 맛집 부산식당, 생태탕과 쌀밥이 맛있는 집 오늘은 광화문 사무실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인사동 맛집 부산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팀원이 어제 과음을 해서 해장이 필요하다고 하기에 조계사 앞 템플스테이 통합 정보센터 골목에 있는 40년 전통의 생태탕 전문점인 부산식당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부산식당은 중국 최대 여행사 씨트립(Ctrip)이 선정하는 맛집인 씨트립 미식림(Ctrip Gourmet List)에 선정된 곳으로 생대구탕이나 제육볶음 등으로도 유명하지만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생태탕입니다. 우리는 생태탕에 내장(고니)를 추가 주문한 후 맛있게 끓기 만을 기다렸습니다. 예전에는 양푼에 끓여 먹었는데 올 여름 내부공사를 한 후부터는 무쇠 솥으로 바뀌어 끓이면 끓일 수록 더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15분 정도 끓이니 맛있는..
쿠팡 베스트셀러 정보 오늘은 11월 4주차 쿠팡 베스트셀러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58KA 조아트 크리스마스 풀세트 1.3m~1.6m 창녕군농협 황금메뚜기쌀 해피데이 포켓용 핫팩 아이꼬 아동용 귀돌이 패딩점퍼 로지텍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G304 맥북프로 터치바 2018 최신형MR9R2KH/A(i5, 8G, 522G) 따수미 심플 패브릭 2~3인용 난방텐트 Eucerin Q10 안티-링크 페이스 크림 온라인 쇼핑은 역시 쿠팡!!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 ] 2018/11/23 - 간기능 개선식품, 실리마린 해외직구 가격 비교
슬라임 만들기, 안양 동편마을 젤리블리스(Jelly Bliss) 오늘은 아들과 슬라임 만들기를 하기 위해 안양 동편마을에 있는 젤리블리스(Jelly Bliss)라는 슬라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들은 아이들 사이에서 슬라임의 성지로 통하는 '홍대 니블리'에 가보고 싶어 했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아침부터 첫눈이 온 관계로 집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젤리블리스를 갔습니다.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20번길 16, 2층(평일 12:00 ~ 22:00, 주말 10:00 ~ 22:00) 젤리블리스는 안양지역에서 꽤 유명한 슬라임 카페로 소문이 나서 그런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은 카페 사장님께서 직접 찍으신 슬라임 만드는 동영상을 보면서 자신이 원하는 슬라임 베이스를 구매해서 직접 만들고 가지고 노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아들과 저는 오늘 버터 슬라임을 만들..
간기능 개선식품, 실리마린 해외직구 가격 비교 다가오는 연말모임을 대비하여 간기능 개선에 좋은 건강식품인 실리마린 해외직구 가격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실리마린은 간의 주된 역할인 체내 독성을 분해하고, 피고감을 회복 시키는 기능을 도와 주기 때문에 잦은 연말 모임으로 인한 숙취 해소에 필수인 건강보조식품입니다. 1. 쿠팡 로켓직구 :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300mg 베지 캡슐(200개입) - 가격 : 18,480원(60% 할인, 2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특이사항 : 우유 엉겅퀴(밀크 시슬) 추출물(실리마린) 1캡슐 당 300mg 함유(다른 일반 제품은 1캡슐 당 150mg) 2. 아마존 :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300mg 베지 캡슐(100개입) - 가격 : 13.36$(오늘 환율 기준..
암호화폐 폭락, 비트코인 캐시(BCH) 하드포크 논란과 ICO 규제 강화가 원인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가 연일 폭락하면서 그 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현재 시간 기준으로 비트코인은 496만원대로 작년 11월 한때 2900만원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1/6 수준으로 폭락 했고, 올해만 789조원의 시가 총액이 증발해 버렸습니다. 이렇게 비트코인(BTC)을 포함한 암호화폐의 시세가 폭락한 것은 비트코인 캐시(BCH) 하드포크 논란과 미국 당국의 신규 ICO 규제 강화가 암호화폐 폭락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처음 등장 했을 때 '탈중앙화, 분권화'를 통한 '의사결정의 민주주의' 실현을 통해 기존 화폐체계를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는 달리 이번 비트코인 캐시 하드포크 사태처럼 해시파워(네트워크를 유지..
쿠팡 파트너스, 어필리에이트(제휴 마케팅)로 돈벌기 오늘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쿠팡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필리에이트(Affiliate)는 티스토리 같은 블로그 운영자가 머천트(광고주)로 부터 의뢰 받은 광고(상품소개 등)를 통해 신규 방문자 유입, 회원수 증가, 매출 증대 등의 성과를 발생 시키면 그에 대한 보상을 해주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아마존(Amazon)이나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같은 해외 온라인 쇼핑몰은 오래 전부터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운영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금년 7월에 쿠팡이 '쿠팡 파트너스'라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 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 접속 : 아래 이미지 클릭 ] 티스토리 같이 HTML 코드를 삽입할 수 있는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다면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PIN 번호 인증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동봉 된 국제 우편을 받았습니다. 9월 8일에 티스토리를 개설한 후 한달만에 애드고시라고 불리우는 애드센스 2차 승인을 통과 했고, 10월 21일을 기준으로 1만 접속자를 돌파한 뒤 한달여 만에 드디어 PIN 번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 이전글 ] 2018/10/21 - 티스토리 방문자 1만명 돌파2018/10/12 - 티스토리로 돈벌기, 애드센스 2차 승인 팁과 오늘 수익2018/10/09 - 티스토리 개설 한달만에 얻은 성과 티스토리를 시작한 후 다른 분들의 포스팅에서나 보던 PIN 번호가 든 국제우편을 직접 받게 되니 큰 돈을 번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PIN 번호가 들어 있는 우편은 말레이시아에서 오느라 힘들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