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스마일킹(웃찾사리턴즈) 개그쇼 단체 관람기

오늘은 일년에 두 번(봄, 가을) 회사에서 실시하는 체육문화 행사를 하는 날이어서 저희 본부 전체 임직원이 왕십리에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메듀사홀에서 공연하는 '스마일킹(웃찾사리턴즈)'이라는 개그쇼를 단체 관람했습니다. 



원래는 금요일 저녁 7시 30분과 토/일요일 오후 5시에만 진행하는 공연인데 오늘은 특별히 저희 회사 임직원을 위해 오전 10시에 공연을 진행 했습니다. 



저는 웃찾사 보다는 개그콘서트를 더 즐겨 보던 사람이라 웃찾사 출신들이 하는 개그쇼라고 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오늘 공연은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특히 현란한 애드리브로 많은 아재분들에게 웃음을 주신 2016년 SBS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자 개그맨 김정환씨가 단연 최고였습니다. 



그 외에도 2013년 SBS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자 개그맨 남호연씨, 2013년 MBC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자 도대웅씨, SBS 웃찾사에서 '해줘라' '안녕' 등의 코너에 출연하신 개그우먼 김지영씨의 연기도 돋보였습니다. 



오늘 출연자들의 연기도 아주 멋졌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진짜 간만에 공연을 보면서 웃을 수 있었던 시간 만들어 주신 '스마일킹' 출연자 분들께 감사 드리며 꼭! 모든 분들이 소망하시는 꿈을 이루길 바라겠습니다. 


[ 예매 ] : 인터파크 스마일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