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_생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내일 개막합니다. 

 

 

 

올해 4회째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는 정부에서 주도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민간이 주축이 된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며 9월에서 10월 초에 진행하던 행사 시기도 11월로 옮겨 22일간 진행됩니다. 또, 참여기업 및 업체도 지난해 오프라인 위주에서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참여해 최대 60% 할인 및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유통업계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겨냥한 특별 행사매장 균일가전과 상품권, 사은품,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백화점은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주요 업체가 참여해 경품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중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아이폰 11, 에어 팟 등의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신세계백화점은 100% 당첨되는 APP Lucky Draw를, 현대백화점은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들도 식품과 대형가전, 패션잡화를 중심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창립 26주년 기념 행사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파격가로 판매합니다. 롯데마트는 한우데이를 맞아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가 세일과 가공식품 브랜드 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각 면세점들도 외래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11월 1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LEATHER을 최대 50% 할인 등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신세계면세점은 FURLA, CAMPER, 파인드카푸어 등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오프라인점 금액별 즉시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픈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행사와 매일 1명 $3000 상당 릴레이 경품 제공, 오프라인 고객 선착순 선불카드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코리아 페스타에서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1번가, 십일정 등 온라인 쇼핑몰 업체는 특색 있는 콘셉트와 테마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쇼핑 포인트 적립, 할인쿠폰 발급 등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지마켓 글로벌, 글로벌 11번가 등 국내 역 직구몰 등은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 배송비 할인, 1+1, 포인트 적립 등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전제품 업계를 중심으로 한 제조업계는 업체별, 제품군별로 기획상품 출시 등 다양한 할인 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QLED TV, 삼성제트 등 스페셜 기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LG전자는 스타일러, 건조기 등 15개 인기품목으로 할인 행사를 확대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이번 코리아 페스타에는 주요 자동차 업체들이 다양한 차종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패션의류업계와 화장품, 가구업계가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칠 예정입니다.

 

총 393개 업체가 참여하는 중소·중견기업 우수 특별판매전(득템마켓)이 주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열립니다.

 

 

 

편의점도 전국 약 4만 개 가맹점에서 1+1, 2+1 사은품 행사 등을 개최하고, 전국 6개 지역거점 전통시장에서도 미니콘서트 등 지역별 축제 행사와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입니다.

 

 

 

2019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코세페 홈페이지(https://www.koreasalefesta.kr/index.asp)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9/10/30 - 은행 앱 하나로 다 되는 오픈뱅킹, 은행별로 다양한 고객유치 이벤트 진행

2019/10/23 - 기억력 향상에 좋은 생활습관 5가지

2019/09/27 - 환절기 피부건조 예방법과 피부관리를 위한 인기 제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