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엘제이드 수박주스, 코스트코에서 핫하다는 100% 리얼 얼린 생 수박주스

오늘은 요즘 코스트코에서 핫하다는 100% 리얼 얼린 생 수박주스인 엘제이드 수박주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쇼핑하기' 클릭) 

 

우리가 마트나 주스가게에서 100% 과일주스나 과일 스무디라고 알고 사 먹는 제품들은 농축액을 희석하여 원상태로 환원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환원된 표시대상 제품의 원재료 농도가 100% 이상이면 제품 내에 식품첨가물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표시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표시기준에 따른 것으로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 한 제품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엘제이드 수박주스는 100% 생수박을 통째로 착즙해 얼린 것으로 다수의 방송 및 수상경력을 보유한 제품이며 2018년 판매수량이 100만을 넘긴 히트 상품입니다. 

 

[코스트코 냉장냉동...

 

 

엘제이드 수박주스는 국내 최초로 HPP(High Pressure Processiong) 살균공정 방식을 적용하여 제품 가공 시에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살균 처리하여 과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첨단 공법을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엘제이드 수박주스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 : International Taste & Qaulity Institute)에서 2018년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 엘제이드 수박주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 식품안전관리 인증 및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까지 완료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엘제이드 수박주스를 맛있게 즐기려면 냉동실에 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 미리 차가운 물로 중탕하시거나 흐르는 물에 담가 놓았다가 해동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또, 엘제이드 얼린 생 수박주스에 사이다를 부으면 수박에이드로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고, 소주를 추가로 넣으면 수박주로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한잔씩 드시고,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물 작성 이후 제품 가격 및 할인율은 판매자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판매실적에 따라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