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하와이 여행, 와이키키 맛집 마루카메 우동 (Marukame Udon)

 하와이 여행을 가면 꼭 가봐야 할 곳 중에 몇 손가락 안에 들어간다는 곳이 바로 와이키키 맛집 마루카메 우동(Marukame Udon)입니다. 

 

하와이 여행 다섯 째날에는 저와 아들은 오전에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기로 하고, 나머지 가족들은 와이켈레 아울렛에 쇼핑을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수영장에서 열심히 수영을 하다 보니 점심을 먹을 시간이 훌쩍 지나서 저와 아들을 호텔 셔틀을 타고 서둘러서 와이키키로 이동했습니다. 

 

 

와이키키에 도착한 우리는 아들이 좋아하는 면을 먹기 위해 마루카메 우동 집으로 향했습니다. 아들은 일본제품 불매운동 중이라 살짝 고민했지만 그래도 하와이에 오면 와이키키 맛집인 마루카메 우동은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어렵게 선택을 했습니다. 마루카메 우동 집에 도착해서 보니 소문에서 듣던 바와 같이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식당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니쿠타마 우동과 튀김, 그리고 일본식 김밥인 무수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 시스템은 의뢰로 간단했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먹고 싶은 메뉴에 해당하는 숫자를 종업원에게 불러주면 바로 우동을 만들어 줍니다. 그다음에 먹고 싶은 튀김과 무수비를 선택해서 접시에 담으면 마지막에 종업원이 보고 계산을 해줍니다. 우동은 냉우동과 온우동, 보통과 곱빼기로 구분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루카메 우동은 맛이 좋고,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그런지 식당에는 손님이 많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니쿠타마 냉우동과 치킨, 애호박 튀김, 그리고 우리나라 삼각김밥과 비슷하게 생긴 무수비를 들고, 자리에 앉은 후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에 아들은 배가 고팠는지 치킨 한 조각을 혼자 홀라당 다 먹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니쿠타마 냉우동은 소고기 고명과 반숙 달걀을 비벼서 먹는 우동으로 차가운 육수 때문인지 굵은 면발이 더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국물이 조금 짜서 원샷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니쿠타마 우동과 무수비를 같이 먹었는데 우리가 주문한 무수비는 간장에 저린 생강 같은 것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별로 맛이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루카메 우동을 평가하자면 10점 만점에 9~10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동 맛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우동 중에 최고 수준이었고(면을 좋아하는 우리 다들이 극찬을 했음), 가격도 저렴해서 한 끼 식사로는 안성맞춤입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는 것과 무수비는 제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하와이 가시는 분들은 사람이 많은 식사시간을 피해서 꼭 한 번은 가보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해서 5박 7일간의 하와이 가족여행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와이 여행을 하면서 그 동안 잘 알지 못했던 하와이의 역사나 문화들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고, 무엇보다도 한참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아들에게 미국에서 실전 영어를 경험하게 해줄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 이전글 ]

2019/08/15 - 하와이 여행, 선셋 디너 크루즈와 탄탈루스 언덕 야경

2019/08/15 - 하와이 여행, 키킨 케이준 (Kickin Kajun) 그리고 월마트 (Walmart)

2019/08/15 - 하와이 여행, 오아후 (OAHU) 1일 섬투어

2019/08/12 - 하와이 여행, 다이아몬드 헤드와 하와이 최고의 부자동네 카할라

2019/08/11 - 하와이 여행, 와이키키 맛집 치즈케익팩토리 (The Cheesecake Factory)

2019/08/11 - 하와이 여행, 스노클링 명소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

2019/08/10 - 하와이 여행, 분위기 좋은 트로픽스 바&그릴 (Tropics Bar & Grill)

2019/08/10 - 하와이 여행, 알라모아나 (Ala Moana) 쇼핑센터와 마할로하 버거 (Mahaloha Burger)

2019/08/10 - 하와이 여행,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 호텔의 환상적인 오션뷰